흥덕구 민원지적과 소통하는 행복한 산행
화합과 소통을 위한 직원 단합대회 실시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1-01 22:06:38
흥덕구 민원지적과는 10월 29일 문경새재 도립공원에서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직원 화합 등산대회를 개최하여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활력있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했다.

이번 단합대회는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문경새재를 탐방하며 직원들의 건강한 심신 수련, 화합과 단결 도모, 소통과 화합의 공직문화 풍토 조성으로 근무의욕을 고취하고 사기진작을 도모하고자 실시했다.

직원들은 가을의 정취로 가득한 문경새재에서 힐링코스라 불리우는 제1관문에서 제3관문 총 6.5km를 도보로 이동하였으며, 등반길에 한마음 한뜻으로 상호간의 친목을 다졌으며, 스트레스로 찌든 일상에서 벗어나 가을철 단풍과 맑은 공기의 자연속에서 모처럼 자유로움을 즐기는 한때를 보냈다.

김옥동 민원지적과장은 “ 직원들이 문경새재를 등산하며 직원 간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즐거운 산행이 되었길 바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직원 상호간 일체감과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는 조직문화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