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장, 관내 기업체 대성계전(주) 방문
현장방문으로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
채석일 | 기사입력 2017-04-27 14:19:01

[문경타임뉴스=채석일 기자]고윤환 문경시장은 지난 25일(화) 12시 호계면 견탄리 소재 대성계전 주식회사(대표이사 윤석운)기업체 현장을 방문하여 업체 관계자 및 근로자들과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고윤환 문경시장은 제조현장을 둘러보면서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더불어업체의고충사항을 청취하면서 업체관계자와신제품개발, 판로확대 등 기업의발전적 방향을 모색했다.

이번에 방문한 대성계전㈜은 지난 1987년 설립해 2009년 호계면으로 이전하여 가스계량기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 현재120여명의 종업원을고용하고 300억원의 연매출액을 올려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오늘 직원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도이런기회를 자주 가져 기업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기업하기 좋은 도시 건설에 힘쓰겠다."고 전하며기업이 자체 경쟁력을 갖춤은 물론, 지역사회와의 상생으로 기업의사회적 역할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