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삼성동 기관단체협의회 신화경로당에 에어컨 기증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7-16 01:29:02

[익산타임뉴스=이연희기자] 익산시 삼성동 기관단체협의회가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을 위해 에어컨을 기증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신화경로당은 신축부지를 마련하지 못해 가설 건물에 자리한 채 올해 4월에 미등록경로당으로 선정됐다.

평소 동네 어르신들의 휴식공간과 친목도모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지만 여름에는 선풍기 1대와 부채 몇 개로 계속되는 불볕더위를 이겨내기가 어려운 상황이었다.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협의회 회원 10명은 성금을 모아 신화경로당에 에어컨 한 대를 쾌척했다. 에어컨 설치로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은 시원하고 쾌적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됐다.

신화마을 김귀연 통장은 “에어컨 덕분에 어르신들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삼성동 기관단체협회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삼성동 기관단체협의회는 지역발전 위해 박기성 삼성동장을 비롯하여 지역 10개 기관·단체가 한 뜻이 된 정기모임으로 기관 간의 시책홍보와 협조사항을 공유하고 발전 방안 등을 논의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