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자존감회복 비전캠프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8-18 21:52:32

[태백타임뉴스=최동순]태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재하)과 태백시청(시장 김연식)은 행복교육지구사업으로 학생자존감회복 비전캠프를오는 8월 21일(월)부터 22일(화)까지 장성여자고등학교 1학년 학생(13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교육청, 지자체 공동사업인 행복교육 지구학생 자존감회복 비전캠프는 폐광지역 학생들의 자신감과 정체성을 찾는 과정을 통해, 참 인성을 키우고 자신의 꿈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기획했다.

1학기에 캠프를 실시한 황지고등학교 1학년 학생은 셀프토킹, 버킷리스트 작성을 통해 내 자신을 더 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이곳에서 배운 내용들은 앞으로 나의 삶을 빛나게 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관내 중, 고등학교 1학년 전체학생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캠프는 굿모닝 참 인성캠프, 빗장열기, 친친백서, 비전 찾기 등의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1학기에는 황지고(162명), 황지정보산업 고(93명)에서 캠프를 진행하였고, 2학기에는 관내 중학교7개교, 고등학교 3개교가 실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