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불갑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공모준비 박차
김정욱 | 기사입력 2017-08-30 11:42:50
【청양타임뉴스 = 김정욱】 영광군 불갑면(면장 장천수)은 지난 29일, 농림축산식품부 정책사업인 2019년 농촌중심지 활성화 공모사업 준비를 위해 추진위원들과 선진지 견학을 다녀왔다.

추진위원회는 불갑면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의 효과적인 추진을 위해 “충남 서천군 한산면 주민자치센터와 전북 임실군 관촌면 문화의 집”을 방문하여 추진과정에서 발생한 다양한 문제점과 해결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류기복 추진위원장은 “이번 견학을 통해 추진위원회의 역할과 주민들과의 상호협력을 통해 불갑면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추진위원들 모두 하나가 되어 최선을 다하고 헌신해야한다”며 사업추진의 의지를 다졌다.

장천수 불갑면장은 “사업 준비 단계인 지금부터 사업 추진 이후 운영관리까지 염두에 두고, 온 면민이 힘을 합하여 얼마나 우리의 진심을 다하는 가에 따라 불갑면 소재지의 미래는 달라질 수 있다”며 사업 및 운영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불갑면은 현장포럼, 토론회, 워크숍, 주민공청회 등을 통해 지역 상황과 역량에 맞는 사업을 이끌어내 내년 1월에 사업계획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