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父子의 나눔 실천
김정욱 | 기사입력 2017-08-31 15:09:09
【청양타임뉴스 = 김정욱】 영광읍(읍장 김제상)은 지난 30일 성운종합건설(주) 김동규 대표는 관내 미혼모 가정에 육아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가정의 아이는 임신 28주 만에 태어나 스스로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생명이 위태로워 1개월 동안 인큐베이터에서 치료를 받아야만 했으며, 다행히 건강이 호전되어 퇴원을 하였으나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한 상태에서 미혼모 혼자 아이를 키우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김동규 대표는 이 가정의 안타까운 소식을 영광읍사무소 행복나눔담당에게 전해듣고 흥쾌히 지원을 약속하였다. 그리고, 신생아에게 필요한 용품을 구입하여 전달하면서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김동규 대표의 아버지 김성운씨는 영광읍 지역사회복지협의체 민간위원장이면서 촛불회라는 봉사단체 회장으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앞장 서고 있어, 부자가 모두 이웃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에, 김제상 영광읍장은 “2대에 걸친 나눔 실천으로 지역주민의 귀감이 되고 있다.”며, “이를 본받아 나눔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기부천사부자(김동규대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