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경, 제368기 의무경찰 전역식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7-09-11 10:30:23
【완도타임뉴스 = 임종문】완도해양경찰서(서장 김영암)는 11일 23개월의 군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사회로 복귀하는 제 368기 의무경찰대원 6명의 전역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전역하는 의무경찰대원들은 함정과 해경파출소, 경찰서 등 최일선 현장을 고루 거쳐 군복무를 수행하였으며 해양의무경찰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해상안전 및 치안유지 임무를 성실히 수행했다.

제 368기 수경 강성용은 “응급환자 이송이나 익수자 구조 등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상황을 대비해야 하는 함정 생활은 만만치 않았지만, 함께한 직원, 선·후임이 있어 책임감을 갖고 군 복무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기회가 주어진다면 해양경찰관이 되어 나라에 헌신하며 보람 있는 삶을 살고 싶다.”고 말했다.

김영암 서장은 전역 메달을 수여하고“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해양경찰의 자긍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준 여러분께 감사하다.”며“23개월의 군 생활 동안배우고 느낀 점을 바탕으로, 성실한 사회인으로 생활해 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완도해경, 제368기 의무경찰 전역식 개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