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상주 문장대 오미자 축제 9월 16일~17일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2 09:54:01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제1회 상주 문장대 오미자 축제가 오는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상주시 화북면 상주 문장대 야영장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상주 문장대 오미자 축제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상주시 화북면이 주관하며 상주시 중화농업협동조합 후원으로 개최된다.

개막식은 9월 16일 오후 2시에 열리며 지역가수 공연, 농산물 판매 및 시식·시음 체험, 오미자 수확 체험, 오미자 깜짝 경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축제를 통해 주민 화합과 만남·교류의 장을 제공하고, 오미자를 비롯한 다양한 농산물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홍보하여 농가소득 증대를 도모하고자 한다.

서동욱 화북면장은 “이번 축제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며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는 상주시 화북면에서 자란 오미자, 아로니아, 포도 등 여러 가지 농산물을 맛보고 수확하는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상주 문장대 오미자 축제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