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남해 골프앤스파리조트, 지역 상생 노력 ‘앞장’
이정표 | 기사입력 2017-09-28 11:33:22
【남해타임뉴스 = 이정표】남해군 남면 소재 힐튼남해 골프앤스파리조트이 지역민과의 상생 노력에 앞장서고 있다.

힐튼남해 골프앤스파리조트의 이창환 수석 등 직원과 캐디 30여 명은 지난 26일 구미마을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염색과 안마 봉사를 하고 간식거리를 전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인근 해안변을 찾아 여름내 쌓인 쓰레기를 수거, 청정 남해 조성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창환 수석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인근 마을을 방문, 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농번기가 찾아온 만큼 일손돕기에 더 많은 직원이 참여하겠다”며 “지역민과 함께하는 기업문화 정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힐튼남해 골프앤스파리조트의 이창환 수석 등 직원과 캐디 30여 명은 지난 26일 구미마을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인근 해안변에서 쓰레기를 수거했다.

힐튼남해 골프앤스파리조트, 지역 상생 노력 ‘앞장’ 1
힐튼남해 골프앤스파리조트, 지역 상생 노력 ‘앞장’ 2
힐튼남해 골프앤스파리조트, 지역 상생 노력 ‘앞장’ 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