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10월 월례조회 개최
한정순 | 기사입력 2017-10-10 09:03:29
【진천타임뉴스 = 한정순】진천군은 1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소속 공무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월례조회에서 송기섭 군수는 지난달 30일과 지난 1일 연이어 폐막한 솔라페스티벌과 생거진천문화축제의 성공적 개최에 힘을 모아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송 군수는 “이번 축제를 통해 우리군의 발전상을 대내외에 널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 축제에서는 우리군의 특색에 맞는 추가적인 컨텐츠 개발을 통해 더욱 발전된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써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송 군수 4분기 첫 월례조회인 이날, 금년 사업 마무리와 내년 사업계획 구상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시기인 10월이 시작된 만큼 지난달 실시했던 ‘2018년 주요업무계획’ 보고 시 나타났던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보완할 것을 지시했다.

또 현재 수립중인 내년도 예산편성에 있어서도 주요업무계획과 연계해 철저한 계획아래 추진해줄 것을 강조했다.

이어 ‘2018년 국도정시책 시군종합평가’에 대해서도, 지난달 정성지표 추진상황 보고회시 나타났던 미진한 사항에 대해 문제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해 평가 준비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주문하며, 평가의 궁극적인 목적은 주민편의를 위한 것이므로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부분에 중점을 두고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밖에 풍년농사 달성을 위한 막바지 영농지원과 가을철 산불방지 대책 등에 대해서도 강조하며 하반기 사업마무리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 써달라고 말했다.

특히 오는 11월 3일부터 7일까지 진천화랑관 및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회 진천세계청소년무예마스터십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남은기간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10월 월례조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