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방문 인증샷 남기고 선물받자!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0-11 11:51:41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개막 20일을 맞이한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며 SNS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산세계인삼엑스포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24일(화)까지 15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기간 중 엑스포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찍은 인증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총 8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오는 25일(수) 발표하고 당첨자 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인삼제품을, 그 밖에 5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조직위는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누구든지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입소문 파급력을 증대하고 인삼엑스포의 정보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마지막 SNS 온라인 이벤트인 만큼 행사장을 찾아주신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소소하지만 실용적인 경품을 준비했다"며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에 방문하셔서 이벤트도 참여하고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삼산업의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는 산업박람회 성격의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주제관, 영상관, 금산인삼관(상설), 생활문화관, 체험관(인삼체험관, 인삼힐링관), 식물관, 국제교역관, 인삼미래농업관 등 총 9개의 전시관이 운영되고 있으며 엑스포장 주무대 및 서브무대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공연 및 이벤트로 막바지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