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서 산동파출소, 이장단 상대 주민밀착형 탄력순찰 설명회 실시
이연희 | 기사입력 2017-10-11 12:41:45
【남원타임뉴스 = 이연희】남원경찰서(서장 임상준) 산동파출소(소장 이정선)는 10일 오후 15시 각 마을을 대표하는 관내 이장단을 상대로 남원서에서 추진 중인 주민밀찰형 탄력순찰제 관련 설명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설명회는 이정선 산동파출소장이 주민밀착형 탄력순찰제의 취지와 효율적 운영을 위한 이장단의 이해와 협조를 구하였다. 주민밀착형 탄력순찰제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하여 주민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관내 이장단 15명에게 우선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또한, 설문조사와 함께 노인층 교통사망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이륜차안전모착용 홍보전단지를 배부하였다.

이정선 소장은 “마을 이장님들이 직접 마을 주민을 상대로 교통사고예방을 위한 당부를 말을 한다면 효과가 더욱 높게 나타날 것”이라며 “마을 이장단의 공동체치안활성화에 적극 동참하여 줄 것”을 당부하는 말도 전하였다.

산동파출소, 탄력순찰제 홍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