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군위삼국유사 전국마라톤대회 화합으로 하나되는 축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15 14:37:44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전국마라톤협회가 주관한 ‘제12회 군위삼국유사 전국마라톤대회’가 지난 14일 군위군 고로면 일원에서 김영만 군위군수를 비롯하여 지역유관기관 단체장, 지역주민, 마라톤 동호인 등 3,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올해 12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군을 알리기 위해 전국 마라톤 동호인,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누구나 참여하고 즐기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꾸며졌다.

군위군은 일연스님의 삼국유사 집필지로 마라톤 코스를 따라 조성된 꽃길과 빼어난 산세로 지역을 찾은 마라톤 동호인들에게 자연과 하나 되는 느낌을 선사해 준다.

이날 대회는 ‘뿐이고’ 가수 박구윤과 ‘장윤정 모창가수’ 오예중의 공연으로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5㎞, 10㎞, 하프 등 3개 코스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하프코스 참가자들은 고로면 학암리를 10km는 동곡교, 5km는 고로교를 각각 돌아오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각 코스별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트로피, 부상 등을 수여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완주메달과 기록증, 소정의 기념품 등이 제공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