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첫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 ‘청량 섹시’ 컴백 카운트다운!
장하나 | 기사입력 2017-10-18 13:55:54

사진제공=아스트로가


[서울타임뉴스=장하나 기자]아스트로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2(Dream Part.02)'로 출격을 앞두고 첫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늘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새 앨범 '드림 파트 2’의 컴백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아스트로 6명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각자의 티저 이미지 속 멤버들은 포인트 컬러와 화이트 조명의 배경에서 시크한 표정과 눈빛을 선보이며 이목을 단박에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단체 티저에선 이전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에서 궁금증을 자아냈던 빈 책상에 멤버들이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전과는 달라진 스타일링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머리를 드러낸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의 차은우부터 금발에서 흑발로 180도 분위기 체인지를 한 막내 윤산하까지, 멤버 모두 장난기 가득했던 ‘청량’ 소년들에서 섹시미와 세련미를 장착한 ‘청량 섹시’의 비주얼로 업그레이드된 변화를 느끼게 한다.

오는 11월 1일 발매될 아스트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드림 파트 2 '바람(BARAM)'은 지난 네 번째 미니 앨범 드림 파트 1 ‘드림 스토어’에 이어 '꿈'이라는 컨셉으로 선보이는 두 번째 시리즈 앨범이다.

한편, '드림 파트 2(Dream Part.02)'를 통해 '청량 섹시'의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고 있는 아스트로는 11월 1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