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읍 주민자치회, 충북희망원 방문 「 소외계층 사랑의 수건 전달 」
한정순 | 기사입력 2017-10-19 14:44:59
【진천타임뉴스 = 한정순】진천읍주민자치회(회장 유재윤)는 소외계층 돌아보기와 자원봉사의 일환으로 19일 아동복지시설인 충북희망원(청주 옥산면 소재)을 방문하여 사랑의 수건 및 자전거 등 물품을 기증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 10여명이 참석하여 실내 대청소, 물품 정리, 아이들과 대화하기 등 자원봉사도 실시하였다.

진천읍주민자치회장은 “진천읍 주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지난번 모은 수건의 양이 많아 이렇게 보육원까지 나눠줄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어려운 이웃을 찾아 의미 있는 봉사를 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끼며, 올해로 처음 시작한 보육원 방문이 내년에도 계속 지속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지권 진천읍장은 “진천읍 주민자치회가 선도적으로 자원봉사와 소외계층을 돌아보는 사업을 추진하는 것에 대해 고마움을 느끼며, 진천읍주민자치회의 소외계층 돌아보기 사업과 진천읍의 맞춤형 복지과 연계하여 상생 발전하는 방안을 강구해 보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