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제98회 전국체전 참가 선수단 격려
임종문 | 기사입력 2017-10-24 14:00:43
【영광타임뉴스 = 임종문】영광군(군수 김준성)과 영광군체육회는 지난 22일 충북 충주 일원에서 개최되고 있는 제98회 전국체전 경기장을 방문하여 영광군 출신 선수단을 격려하고 돌아왔다.

이번 전국체전은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충주시를 중심으로 충북 일원 69개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스포츠 축제로써 영광군 선수단은 태권도, 육상, 수상스키 등 7개 종목에 32명의 선수가 전남의 명예를 걸고 출전하였다.

영광군 체육은 전통적으로 태권도 종목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 왔으나 최근 육상에서도 실력이 향상되고 있고 특히, 금번 대회부터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수상스키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는 등 다양한 종목에서 선수층이 두터워지고 있다.

이에 영광군체육회 조광섭 상임부회장은 전남도와 영광군의 명예를 걸고 출전한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영광군체육회 임직원과 영광군 스포츠산업과 직원 등 8명으로 선수 격려단을 꾸려 충주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태권도, 육상, 수상스키, 테니스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직접 격려하였으며, 전라남도대표 상황실을 방문 전남도선수단의 선전도 부탁하였다.

이번 대회에 선수들을 이끌고 참가한 한 임원은 “먼 곳까지 방문하여 선수단을 일일이 격려해주신 조광섭상임부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격려에 힘입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성 영광군수는 지난 16일 영광군과 자매결연을 맺은 태권도 전남대표선수단 훈련장을 방문 선수들을 격려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