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직자의 의식변화로 고객을 감동 시키자!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26 10:53:33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은 2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청 실과소 전직원을대상으로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변화하는 사회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고객과 공무원의 소통부재 및 대화스킬 부족으로 인한 갈등 및 민원을 해소하기 위해 공무원의 소양과 역량강화교육을 통하여 친절서비스 만족도 및 청도군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해 이루어졌다.

또한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한 읍․면사무소 직원들의 업무 공백을 해소하기 위해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을 10. 23 ~ 26일까지 4일간 실시하고 있다.

교육은 빈 에듀컬쳐 대표 장빈 강사를 초청하여 ‘공직자의 의식변화와고객감동 친절서비스’라는 주제로 민원인 만족도 향상, 고객맞이 준비자세와 밝은 표정, 직원 용모복장, 고객응대와 컴플레인 응대법, 표현력향상 감성화법, 전화응대 및 커뮤니케이션 등의 내용으로 직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친절은 돈 들이지 않고 주민들에게 베풀 수 있는최고의 복지이며 서비스라는 생각으로 민원인을 맞이하는 순간부터 상대방을 존중하는 말 한마디와 상대방을 배려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주민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군민의 손과 발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