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상공회의소, 제3회 경제아카데미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10-30 11:20:36
【포천타임뉴스 = 송용만】포천상공회의소(회장 최윤길) 주최 경제아카데미가 산정호수 한화콘도에서 개최되었다. 올해 3회를 맞이한 이번 경제아카데미는 2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었으며, 포천시 소재 150명의 기업 임직원이 참여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대내외 위기극복을 위한 경영학적 지식이외에 인문학 등 다양한 강의를 통해 기업들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인문학 특강을 비롯해 SBS ‘백년손님’으로 유명해진 남재현 원장을 초빙해 건강한 삶에 대한 이야기와 가을에 어울리는 재즈공연 및 김종천 포천시장이 강사로 나선 2018년 포천발전의 비전 및 기업지원시책에 대한 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해 진행했다.

김종천 시장은 “포천 발전을 저해하는 여러 요인들을 극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권역별 발전전략으로 정주여건 개선과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 가겠다”고 전해 기업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행사를 주관한 최윤길 포천상공회의소장은 “이번 행사가 다양한 대내외 위험성 극복을 위한 기업들의 성장발전과 지역경제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