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향우회 정기총회장서 청도반시 맛보기 행사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31 11:47:22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29일 부산KBS홀에서 개최된 재부청도군향우회 정기총회에서 청도반시 맛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고향을 떠나 부산에 터를 잡은 출향민을 대상으로 고향의 향수를 달래고, 청도반시의 맛과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재부향우회 회원은 3,000여명으로 그들의 가족과 친지, 이웃을 감안하면 홍보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율 청도군수와 이만희 국회의원, 군의원, 관계 공무원 등 40여명이 참석해 군 직원이 정성스레 낱개 포장한 청도반시 3,000여개를 나누어 주었다. 이에 향우회원들은 청도반시의 맛과 청도군의 노고에 감동을 받고 감사를 표하기도 하였다.

이날 이승율 청도군수는 “향우회원들의 고향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3,000여명 회원 모두가 청도군의 홍보대사라고 생각하고 부디 고향 농특산물 홍보를 위해 노력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