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영 천안시장 평창동계올림픽’ D-100일 성공개최 기원
최영진 | 기사입력 2017-11-01 19:23:01
31일 구본영 천안시장과 전종한 시의장, 시의원들이 시청사 1층 로비에서 평창동계올림픽 D-100일을 맞아 마스코트 수호랑 반다비 조형물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천안시는 31일 시청사 1층 로비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D-100일을 맞아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이번 기념행사는 구본영 시장을 비롯한 전종한 시의장과 시의원,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100일(11월 1일) 앞으로 다가온 평창동계올림픽이 범국민적 관심과 참여 속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수호랑 반디랑’ 홍보 마스코트와 함께하는 기념촬영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 참여자들은 한마음으로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염원했다.

이번 행사는 12일간 열리는 1,300여점의 국화 작품 전시회와 함께 진행돼 볼거리까지 제공하며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올림픽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구본영 시장은 “다가오는 12월 17일 천안에서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과 문화행사를 ‘스포츠도시 천안’의 명성에 걸맞도록 차질없이 준비하고 올림픽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