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은정, 세종시 홍보대사 됐어요!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28 17:47:36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는 28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세종시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배우 한은정 씨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날 위촉식과 함께 앞으로 2년간 세종시를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게 될 한 씨는 지난 1999년 미스 월드 퀸 유니버시티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명랑소녀 성공기’로 연기활동을 시작하여,‘풀하우스’,‘서울 1945’를 비롯, 영화‘신기전’,‘기생령’등에서 호평을 받는 연기를 선보여 주목 받았다.

또, 올해는 tvN 드라마‘엄마는 연예인’과 채널A 예능 프로그램인‘도시어부’까지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어, 한 씨의 홍보대사 활동에 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배우 한은정 씨는“대한민국의 새로운 중심인 세종시의 홍보대사를 맡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비록 작은 부분이겠지만 세종시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춘희 시장은“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은정 씨를 세종시 홍보대사로 모시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적극적인 활동으로‘행정수도=세종시’를 완성하는데 큰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한은정 씨의 부모님이 세종시 금남면에 거주하고 있는 점이 계기가 되어 진행됐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