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익산 한소망교회 관내 독거노인 따뜻한 겨울 선물 '훈훈'
이연희 기자 waaa917@naver.com
기사입력 : 2017-11-29 15:57:15
내복·잠옷 50벌 등 50만 원 상당 물품 어양동행정복지센터 기탁

[익산타임뉴스=이연희] 익산시 어양동 한소망교회가 따뜻한 선물을 준비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소망교회는 지난 27일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내복과 잠옷 50벌 등 50만 원 상당의 성품을 어양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교회는 바자회를 개최해 관내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바라는 마음에서 내복과 잠옷을 마련했다.

어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관내 독거노인 25세대를 방문해 내복을 전달하고 추운겨울 안부를 묻고 어려운 점이 없는지 돌아봤다.

권 모(77)할머니는 “올 겨울 날씨가 너무 춥다고 해서 걱정이 많은데 생각지도 않은 내복 선물을 받아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소망교회 김대기 목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추운겨울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소망교회는 올해 5월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어르신 80여 명을 모시고 흥겨운 시간 및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등 훈훈한 행복 나눔행사를 펼친 바 있다.

최근 많이 본 기사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청양타임뉴스홍성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당진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