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신천지전주교회, 직접 만든 ‘털모자·목도리’ 지역아동센터 전달
이연희 기자 waaa917@naver.com
기사입력 : 2018-01-02 08:00:17
지역 청소년 인재양성과 희망 전달위해 다양한 활동 펼쳐와
[전주타임뉴스=이연희]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가 지난 28일 덕진구 금암동 두산 그랜드타운에 위치한 전주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털모자와 목도리 50개 전달했다.

전주교회 자원봉사단원 50명이 한 달 동안 수제로 정성스럽게 뜨개질한 모자와 목도리를 전달하여 그 따뜻함이 더욱 크게 전달됐다.

신천지 전주교회는 매 해마다 김장김치 전달과 핑크보자기에 곱게 포장한 반찬나누기 등을 진행했지만, 이번 겨울에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획기적인 선물을 준비하자는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뜨개질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

전주지역아동센터 김혜란 대표는 “어려운 아이들에게 추운 겨울을 따뜻한 마음으로 느끼면서 서로 간에 고맙고 감사하게 지내라고 직접 힘들게 만들어준 모자와 목도리를 소중하게 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재상 교회담임은 “앞으로 전라북도와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청소년들에게 꿈을 심어주는 것은 어른들의 의무이기에 자원봉사단은 청소년 인재양성에 관심을 가지고 가능한 일부터 실천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 전주교회는 지난달에도 인재양성을 위해 예체능 특기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홀로 계신 이웃 어르신을 위한 연탄나눔을 실시했다.


최근 많이 본 기사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