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오창호수도서관 육아에 지친 엄마를 위한 힐링음악회
<‘휴: 따스하게 하다’> 행사 오창호수도서관에서 열려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3-22 18:21:18


[청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지난 22일  청주오창호수도서관에서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가 펼쳐졌다.

오늘 공연을 준비한 나린앙상블팀은 어렵다고 느껴질 수 있는 앙상블 공연을 디즈니애니메이션스토리로 진행해 어린아이들도 쉽게 접할 수 있게 했다.

그린아트는, 세대와 계층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거리문화, 놀이문화의 발전과 가족간 소통의 회복을 핵심가치로 여기며 2013년부터 성안길 곳곳에서 작은 공연으로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린아트 정영미(58세)대표는 “엄마로서 또는 아내로서 그리고 여자로서 사는 우리들이 함께 위로받고 싶어 공연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날 공연에 참여한 권미진(35세)씨는 “아이와 함께 공연을 볼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왔는데, 공연 중간에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동요도 나와 깜짝 놀랐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 정말로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