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제11회‘암 예방의 날 암예방 켐페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25 11:21:21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제11회‘암 예방의 날(3월 21일)’을 맞이하여 지난 22일(목)에 의성읍 전통시장에서 암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암 예방의 날은‘암 발생의 3분의 1은 예방활동 실천으로 예방이 가능하고, 3분의 1은 조기 진단 및 조기 치료로 완치가 가능하다, 

나머지 3분의 1의 암환자도 적절한 치료를 하면 완화가 가능하다’는 의미로 ‘3-2-1’을 상징하는 3월 21일로 지정했다.

이날 캠페인은‘2018 국가암검진사업 안내’소책자 배부, 대장암 채변키트 배부, 10대 국민암 예방수칙 홍보 등을 통해 군민들에게 조기 암 검진의 중요성을 고취시켰다.

의성군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국가 암 예방수칙 실천과 조기 암 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군민들에게 반드시 조기 암 검진의 받아 암을 예방하여 평생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