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25일 아일랜드 뮤직 – 아이리쉬 패션 콘서트
이태우 | 기사입력 2018-04-24 18:24:10

[안돈타이뉴스=이태우 기자]봄의 끝자락을 알리는 4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25일(수) 저녁 7시30분 ‘아일랜드 뮤직 – 아이리쉬 패션’으로 진행된다.

멀티악기 뮤지션 권병호가 이끄는 콰르텟으로 들어보는 아름다운 하모니 콘서트로 아일랜드 민속음악과 아일랜드에서 시작된 팝, 영화음악 등 다양한 음악으로 구성했다.

아일랜드 음악은 주로 5음 음계를 사용하며 고풍스럽고 잔잔한 형태의 음악이다. 풍부한 정감과 선율, 그리고 그들만의 고유의 악기 피들, 휘슬 등 악기에서 나오는 낭만적이고 어쿠스틱한 분위기가 서정적이다.

뮤지선 권병호는 색다르지만 튀지 않는, 익숙하지만 뻔하지 않는 콘셉트로 세션부터 TV, 영화, 게임음악은 물론 각종 음악프로그램에서도 독특한 악기들을 선보이고 있는 연주자이다.

이번 ‘아일랜드 뮤직-아이리쉬 패션’의 휘슬, 하모니카, 피리 등의 색다른 악기를 통한 아일랜드 포크음악의 세계로 안내해 관람객은 흥미 진지한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