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그라운드골프협회 경북도지사기대회 단체전 우승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06 12:28:40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정상길)는 지난 5월 2일(수)에서 4일(금)까지 울릉군에서 개최된 제3회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 그라운드골프대회에 참가하여 단체전 우승을 차지 했다.

이번 대회는 경북 23시군의 선수들이 참가하였으며 2라운드로 진행하여 총 타수를 계산하는 방식인데 고령군은 총 312타로 준우승팀과 22타차이로 압도적인 기량을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했다.

고령군 단체전 선수는 정성상, 김기술, 문두열, 문춘욱, 김상도, 김영자, 김상용, 문윤열 어르신이며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여 단체전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고령군그라운드골프협회는 도민생활체육대축전, 도지사기대회, 각종 전국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 수많은 입상을 하고 있으며 현재 고령군에는50여명의 어르신들이 건강과 여가생활로 즐기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