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제96회 어린이날 큰 잔치 행사 치뤄져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5-07 07:23:42
【영천타임뉴스=김민정】 영천시(시장 김영석)는 지난 5일 제 96회 어린이날 큰 잔치 행사를 영천강변공원 분수광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장상길 영천시 부시장, 이만희 국회의원, 김순화 영천시의회 의장, 김우영 교육장 등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어린이 및 학부모 등 5,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공부하느라 힘들지? 애들아, 놀자!’라는 주제로 개최된 행사는 영천시가 주최하고 영천민주단체협의회(회장 장성수), 영천청년상우협의회(회장 김병록)가 주관했다.

기념식에는 대금연주, 합기도 시범, 댄스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부엉이가방 만들기, 팬시우드 만들기, 구급차 체험 등 체험마당이 마련됐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상보트체험 및 승마체험 부스를 운영해 일상의 답답한 생활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천연염색체험, 목판체험, 페이스페인팅, 119소방체험, 전통놀이 등 다양한 놀이마당이 돼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장상길 영천부시장은 기념사에서 “어린이의 행복은 우리의 미래다. 오늘은 모든 사람이 근심걱정 잊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