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아이누리 장난감도서관 개관4주년 기념 동물원에 간 마술사 무료공연
이태우 | 기사입력 2018-05-09 17:17:49

[안동타임뉴스=이태우기자]안동시 아이누리 장난감도서관은 개관4주년을 맞이해 유아와 부모들이 함께하는 스토리텔링형 캐릭터 마술극 ‘동물원에 간 마술사’ 상연과 이용후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오는 6월 23일(토) 오후 2시에 열리는 마술극은 24개월 이상의 유아와 보호자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후 관람할 수 있으며 이용후기 공모전은 아이누리장난감도서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고 가족 간 화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시 아이누리 장난감도서관은 2014년 6월에 개관, 연 1천2백여 명의 회원(누적회원 4천2백명)에게 4천여 개의 장난감을 대여해주고 있으며 실내놀이터 운영 및 다양한 부모, 유아, 가족프로그램을 진행해 영유아를 양육하는 지역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6월 12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으며 신청 방법은 본 도서관 홈페이지(www.ainuri.or.kr)를 통한 사전 접수로 받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