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소리울림터, 가정의 달 맞아 ‘당신의 의미’ 공연
12일부터 한 달간 매주 토요일 가족사진 촬영 특별 이벤트
김명숙 | 기사입력 2018-05-09 18:12:05

[무안타임뉴스=김명숙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부와 자녀 등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줄 전남도립국악단의 시대창극 ‘당신의 의미’가 무대에 오른다.

남도소리울림터, 가정의 달 맞아 '당신의 의미' 공연
전남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2일부터 6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남도소리울림터 공연장에서 총 4회에 걸쳐 ‘당신의 의미’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주인공 혜자는 운전기사였던 남편 만석을 만나 맨손으로 버스회사를 일궈 남편과 자식들을 건사했지만, 노년에 남은 것은 가족 사이에서 겉도는 소외감과 갈등뿐. 결국 치매에 걸려 기억도 자신도 잃어가는 인생의 끝자락에서 삶의 의미를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낸다.

지난해 호평 속에 초연된 ‘당신의 의미’는 치매와 황혼이혼, 가족의 붕괴 등 노년의 아픔과 슬픔을 그린 작품이다. 5060세대 부모님의 향수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무대다. 관람료는 1만 원이다.

공연장 로비에서는 부부 또는 가족사진을 촬영해 즉석에서 인화까지 해주는 추억의 사진관 이벤트도 실시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