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8개단체, 김주수 후보 지지 선언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5-29 07:07:22
【의성타임뉴스=김민정】 김주수 의성군수 후보 선대위는 28일 의성군 7개 농민단체 및 의성군 게이트볼연합회가 김주수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하여 “의성군의 발전을 위해서 김주수 의성군수 후보가 꼭 의성군수가 되어야 한다"고 말하며 김주수 의성군수 후보 지지를 선언 했다고 밝혔다.

7개 농민단체는 지지 선언문을 통해 “의성군수후보는 농업분야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실성 있는 비전을 제시하고 사업화 시켰다. 

특히 농산물생산기반 조성 및 농산물 품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의성군 농산물 브랜드의 신뢰성을 높였다"라고 지지의 배경을 밝혔다.

또한 의성군게이트볼연합회는 지지선언문을 통해 “의성군 생활체육발전을 위해 적임자라 판단하여 김주수 의성군수후보의 군수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지지에 나섰다"라고 지지선언문에 밝혔다.

이에 김주수 의성군수 후보는 “의성군의 발전을 위해 큰 보탬이 되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지지에 동참한 단체는 사과발전연구회, 한국자연농업의성군지회, 복숭아발전연구회, 여성사과발전연구회, 양파생산자연합회, 시설채소발전연구회, 우리음식연구회, 의성군게이트볼연합회 등 8곳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