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청 가야돌이 야구단 최고의 강팀으로 부상
제16회 경북도지사기 야구대회, 우수선수에 이주영, 이주관 선정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04 18:30:26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청 가야돌이 야구단(회장 김성필, 감독 이정훈)은 지난5월19 일∼ 6월3일까지 문경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16회 경북도지사기 야구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고령군청 가야돌이 야구단은 예선전부터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시부팀인 영천시청과 영주시청을 맞아 승리했다, 

8강전는 포항남부경찰서에 11:4 콜드승, 준결승전는 구미경찰서에 10:3 콜드승, 대망의 결승전에서는 선수 출신이 3명이나 있는 경주시청을 맞아 선전하였으나 아쉽게 패했다.

고령군청 동호인 야구단은 2017 대가야리그 후반기 우승을 비롯하여 지난 2015년도에는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있어 경상북도에서도 최고의 강팀으로 자리잡고 있다.

고령군은 야구동호인들의 저변확대와 리그 활성화를 위하여 야구장 3면을 인조잔디 구장으로 리모델링 했다, 

야구장 전광판 설치와 야구장 주변 주차장 조성공사를 하고 있어 동호인들의 편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김성필 가야돌이 야구단 회장은 “바쁜 직장생활을 하면서 팀원 모두가 열정적으로 주말 연습에 참여하여 좋은 성과를 이루어 내어서 팀원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