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우 계룡시장 후보, 시민과 함께 땀 흘리고 소통하는 건강한 계룡시로 발전시키겠습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6-10 13:23:19
[계룡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자유한국당 이응우 계룡시장 후보가 6·13 지방선거 공식선거운동 마지막 휴일인 10일 첫 행보를, 시민과 함께 뛰고 땀 흘리는 일정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이응후 후보는 이날 새벽 계룡시 엄사면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용남 조기축구회 친선경기에 참가해 회원들과 함께 운동장을 달리고 공을 차는 과정을 통해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즐거움을 만끽했다.

이 후보는 “우리 계룡의 발전을 책임질 건강한 시민들과 함께 운동을 하게 돼 기쁘다"며 “축구는 팀의 호흡이 가장 중요한 단체운동으로, 시민들과 함께 달리고 공을 차며 시민과의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하게 되었고 건강한 계룡시는 건강한 시민들이 만들어 나가는 것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 후보는 “어제까지 진행된 사전투표에서 계룡시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면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선거에서 좋은 결과를 거둔 뒤, 시민과 소통하는 초심을 잃지 않는 시장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