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천 제천시장 당선인 “위기의 제천…희망도시로 만들것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6-15 07:18:10
【제천타임뉴스=김민정】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 더불어민주당 이상천(57) 후보가 당선됐다.당선인은 “네거티브 없는 정책 선거를 지지해주신 시민 여러분의 승리"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당선인은 “시민과 함께 위기의 제천을 반드시 희망의 제천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하면서 시정 운영 방향에 대해서는 “하루속히 지역의 반목과 갈등을 봉합하고 제천의 미래를 새롭게 설계해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시민만 보고 반듯하게 가는 시장이 되겠다"고 강조하면서 “약속드린 대로 퇴임할 때 박수받는 시장, 제천의 내일만 생각하면서 일하는 시장이 되겠다. 제천의 변화를 만드는 일에 온 마음을 쏟겠다"고 말했다.

선거 승리의 요인을 묻자 “오로지 지역 발전만을 생각한 참신한 정책과 진정성, 네거티브 없는 정책 선거가 원동력이었다"고 요약했다. 그러면서 “이제부터 더 많은 지지와 관심, 사랑이 필요하다"며 “단 한 분의 시민도 놓치지 않고 소통하고 화합하는 등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