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장, 정장선 당선인 참여가 일상이 되는 소통도시 구현하겠다.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6-15 07:21:46
【평택타임뉴스=김민정】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정장선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자유한국당 공재광 후보를 누르고 평택시장에 당선됐다.

당선소감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당선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번 선거는 깨끗하고 정직한 선거를 원하는 평택시민의 승리입니다. 다시 한번 평택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시민 여러분과 함께 고생한 시도의원 후보, 당원동지, 운동원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의 시장 당선은 높아진 위상에 걸맞게 정부와 국회, 경기도에 할 말은 하되 필요한 협력은 끌어내는 집권여당 시장이 되어 평택의 발전을 완성해 달라는 준엄한 명령이라 생각합니다.

선거를 준비해온 내내 22개 읍면동의 시민과 마주하며 확인했던 간절한 바람이기에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하지만 저 정장선 자신 있습니다. 3선 국회의원의 경륜과 정부ㆍ경기도와 통하는 집권여당의 이점을 살려 깨끗한 환경 도시, 내 아이를 키우고 싶은 교육복지 도시, 삶이 풍성한 문화도시, 시민이 주인이 되는 새로운 평택을 만들겠습니다.

평택을 평화와 번영을 선도하는 국제도시, 사람이 중심이 되고 참여가 일상이 되는 소통도시로 만드는 것이 저의 마지막 소명이고 시장에 도전한 이유입니다.

현명하신 시민 여러분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을 반드시 증명해 보이겠습니다.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