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일과 함께하는“디톡스콘서트”공연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20 18:42:48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국악", “트로트", “대중가요"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명불허전 명품공연이 6월 29일(금) 고령군 대가야문화누리를 찾아온다.

이번 공연은 최고의 소리꾼 남상일과 트로트계의 아이돌 박구윤, 소울풀한 목소리를 가진 디셈버의 메인보컬 DK가 함께 무대에 올라 대중음악과 전통음악 사이의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이들은 KBS “불후의 명곡"과 MBC “복면가왕" 등에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들의 각기 다른 장르의 만남 또한 기대해 볼 만하다.

또한 이번 공연은 몸과 마음을 깨끗하게 청소시켜줄 디톡스 콘서트로써, 기존 무거운 국악과 너무 가벼운 흥미위주의 대중음악 공연이 아닌 몸속에 쌓인 독소를 해결해주는 디톡스처럼 시원하고 깔끔한 음악으로 하나된 감동의 무대! 우리의 얼과 대중의 공감을 2배로 느낄 수 있는, 깊은 울림이 있는 무대를 준비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