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춘천아트페스티벌’에 놀러 오세요!
최원협 | 기사입력 2018-07-12 08:50:07

[춘천타임뉴스-최원협 기자]2018 춘천아트페스티벌이 오는 87~115일간 축제극장 몸짓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는 춤 10개팀, 음악 9개팀, 어린이 공연 3개 팀으로 총 22개팀이 참여한다.

영화 2편과 신전통춤의 7개 래퍼토리 공연을 포함, 30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 동시대를 읽다의 주제로 최근 국내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안무가들로부터 50대 중견 안무가 초청전까지 우수한 작품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음악은 세계를 품다를 주제로 파격적인 퓨전 국악과 흥겨운 라틴재즈의 세계로 관객들의 흥을 책임질 예정이다. 그 밖에 어린이 관객들을 대상으로 마임, 회전 종이극, 인형극 등 다채로운 공연도 준비돼 있다.

올해 첫 문을 연 춘천시청 분수광장에서는 인사이드르윈스쿨오브락음악영화 2편도 상영할 예정이다. 누구나 예약 없이 광장에 나와 관람할 수 있다. 음식물 섭취 또한 가능하다. 무료로 돗자리를 대여해준다.

올해로 열일곱 번째를 맞이하는 춘천아트페스티벌의 모든 프로그램의 입장료는 무료다. 다만 실내 공연을 원하는 관객은 아트페스티벌 홈페이지와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해야 관람이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