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벌에는 어떤 생물이 살까요" 부산시 낙동강 체험 프로그램
다양한 자연·생태 체험 프로그램 운영
강민지 | 기사입력 2018-07-19 16:10:51

▲여름방학 맞이 낙동강하구의 자연·생태 체험 프로그램.(사진=부산시)

[부산타임뉴스=강민지 기자] 부산시 낙동강관리본부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내달 26일까지 낙동강하구의 자연·생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정기프로그램은 유아·초등학생 이상을 동반한 가족 및 단체를 대상으로 ‘한여름 밤 곤충들의 세계’ ‘갯벌에는 어떤 생물이 살까요’ ‘습지에는 어떤 식물이 살까요’가 준비됐다.

방학 특별 프로그램으로 을숙도 습지 카약 탐방, 꼬리명주나비 애벌레 길러보기, 향기나는 식물 잎 화석 만들기, 낙동강 생태 인형극이 준비됐다.

에코센터 홈페이지와 부산시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7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받고 있다. 참가비는 무료에서 최대 1만 5천 원이다.

에코센터 관계자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낙동강하구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족 간의 여유 있는 대화의 기회도 마련해 즐거운 여름방학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