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의 참외 농장을 방문한 외국 손님들
세계 22개국 장·차관 선남참외농가 방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21 12:54:59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선남면(면장 김건석) 관화리 보화참외농장(농장주 손인모)에 20일(금) 07시 30분경 콩고, 나이지리아, 말레이시아 등 22개국의 청소년부 장·차관 등이 방문하여 참외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국제청소년연합(IYF:범세계적 청소년 단체이자 국제NGO)에서 주최/주관하는『2018 월드문화캠프』가운데 진행된 이 행사는 참외 현황소개, 참외작업장 및 하우스 견학, 참외따기 체험, 참외시식 등의 식순으로 진행됐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우리 고장을 방문해 준 장·차관 및 내빈들에게 생명문화의 고장 성주를 알리고 세계의 명물 성주참외를 알리는 좋은 시간이었으며, 국제적으로 참외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국제청소년연합(IYF)가 주최하는 ‘2018 월드문화캠프’는 15(일)~26(목), 12일간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BEXCO, 김천IYF센터 등에서 진행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