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문화예술회관과 함께하는 음악여행
달콤한 작은 음악회 <대중가요>’ 공연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21 12:58:17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27일(금)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성주문화예술회관과 함께하는 특별한 음악여행 ‘달콤한 작은 음악회<대중가요>’ 를 무료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공연기획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문예진흥 기금을 지원받아 연간 5회에 걸쳐 공연되는 것이다.

‘달콤한 작은 음악회’는 관객이 객석이 아닌 무대에서 관람함으로, 연주자들의 연주뿐 만 아니라 배우들의 연기와 노래들을 바로 앞에서 느낄 수 있으며 관객이 공연에 참여하여 관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3월, 5월에 이어 7월에 진행되는 ‘달콤한 작은 음악회’는 <대중가요>를 주제로 널리 알려져 있는 대중 가요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하여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5세이상 관람이 가능하고 예매없이 선착순 입장한다.

자세한 사항은 성주문화예술회관 전화 또는 홈페이지 문의하면 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정기적으로 우수한 공연 프로그램들을 개최함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일상 속에서 문화와 예술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성주, 문화와 예술이 가까이 있는 행복한 성주를 만들어 나아가겠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