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지역 현안사업 도의원과 함께하기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7-26 08:49:52

[평택타임뉴스=김민정 기자]평택시(시장 정장선)25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개최된 지역 도의원 초청 정책간담회에서 2019년도 주요사업 도비 확보방안과 지역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양경석(더불어민주당1선거구), 김재균(더불어민주당2선거구), 김영해(더불어민주당3선거구), 오명근(더불어민주당4선거구), 송치용(정의당비례) 도의원이 참석했다.

시에서는 정장선 시장을 비롯한 부시장, 실국장 등 간부공무원이 참석했다. 도의원들과 처음 갖는 상견례 자리이기도 했다.

지난 19일 국회의원에 이어 지역 정치권과의 두 번째인 정책 간담회에서 시는 도비사업 29건과 지역 현안사업 7건을 설명하고 정책적 협력과 지원을 요청했다.

정장선 시장은 현안사업이 많은 우리시 특성상 도비가 적기에 확보되어야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다"고 강조하며 새롭게 시작하는 도의원들에게 평택시의 비전인 시민 중심 새로운 평택실현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현안과 지역발전에 관해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갖겠다"고 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도의원들도 지역현안 해결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예산과 정책 지원 등에 적극 협력 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