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나눔봉사단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홍보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28 09:33:01

[성주타임뉴스=이승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주군 나눔봉사단(단장 이월봉)에서 27(금)‘장날 복지사각지대 홍보’를 전개하여 우리 이웃에게 사랑과 나눔을 통해 함께 사는 따뜻한 사회 공동체 만들기에 앞장섰다.

성주 장날에는 나눔봉사단 회원 20여명과 군청 희망복지지원단 6명 등이 참여하여 부채 및 홍보자료를 배부하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함께 찾기를 부탁드렸으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착한가게 홍보도 함께 진행했다.

착한가게는 매출액의 일정액(월3만 원 이상)을 기부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업체로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기부 서비스 경북사랑의열매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가입 신청하면 된다.

성주군 나눔봉사단 이월봉 단장은“어려운 이웃을 민관이 함께 찾아가자는 뜻깊은 행사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성주지역의 건전한 기부문화를 정착 시킬 수 있는 착한 가게 홍보 행사도 지속적개최할 계획이다.

착한가게캠페인 뿐만 아니라 착한일터 캠페인, 착한가정캠페인 등 꾸준하게 캠페인을 전개하여 나눔봉사단 단원들과 함께 보다 많은 독지가를 발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성주군 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위기에 처한 가구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희망복지지원단과 함께 재능 및 현금·물품 등의 후원으로 희망을 나누기를 원한다면 주민복지과로 연락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