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어린이 숲속 마라톤 대회,접수 중
청소년수련관~월명공원산책로서 9월 1일 개최
이연희 | 기사입력 2018-07-31 11:33:43

[군산타임뉴스=이연희] 오는 9월 1일 월명공원에서 개최되는‘군산 어린이 숲속 마라톤 대회’참가 접수가 오는 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와 가족이 참여해 가족 간의 소통과 화합을 도울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숲길을 걸으며 다양한 체험을 하는 3㎞ 숲속 체험 마라톤으로 진행된다.

숲속 마라톤은 청소년수련관 야외주차장에서 출발해 월명공원 산책로를 따라 진행되며 숲길 중간 중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해 완주하는 어린이에게는 완주증을 수여할 예정이다. 

더욱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마라톤 구간별 체험 프로그램 외에도 부대행사로 장난감 나눔 부스 등을 계획하고 있다.

숲속 마라톤 참가는 6~13세 아동을 동반한 가족들이 오는 14일까지 군산시 어린이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최성근 어린이행복과장은 “어린이들이 숲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힐링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