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폭염 속 거리 청소
29일 군산 물가교회 예배 후 미원동 일대 산책로·광장 쓰레기 수거 봉사
이연희 | 기사입력 2018-07-31 11:44:16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폭염 속에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는 손길이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29일 군산 물가교회 교인은 예배 후 미원동 일대 시민들이 자주 방문하는 산책로와 광장 등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고 분리수거를 진행했다.

여름철 방치된 쓰레기는 미관을 해칠 뿐 아니라 쉽게 벌레가 생기는 등 골칫거리다. 지역 주민들은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흐르는 더운 날에도 밝은 모습으로 봉사하는 모습이 대단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교회 관계자는 광장에 바닥분수가 있어서 주민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많이 나오시는데 주변에 담배꽁초 같은 쓰레기가 너무 많아 보기 안 좋았다. 여름철이라 그런지 거리에 쓰레기가 많이 눈에 띄어서 앞으로도 자주 청소를 할 계획"이라고 했다.

물가교회는 불우이웃돕기 바자 수익금 전달, 지역상인 부침개·다과 나눔 등 다양한 봉사를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