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장수지 선수, 아시안게임 인라인 금메달 청신호
우진우 | 기사입력 2018-08-03 12:09:53

[서울타임뉴스-우진우 기자]다가오는 18일부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에서 개최되는 2018. 아시안게임에 인라인 국가대표로 출전하는 장수지 선수가 아시안게임에서의 금메달 획득의 청신호를 밝혔다.

지난달 28일부터 경북 김천시에서 열린 제3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롤러경기대회에서 장수지 선수는 5,000m에서 금메달을, 15,000m에서는 국가대표 동료유가람 선수와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은메달을 획득하는 절정의 기량을 발휘했다.

장수지 선수는 아시안게임에 맞추어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결과를 떠나서 이번 대회에서 후회없는 경기를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은평구청팀은 팀의 맏형인 이상복 코치와 팀의 막내이자 주니어 국가대표 안성민 선수가 5,000m에서 나란히 1,2등을 기록하여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여자부 정혜수 선수도 5,000m 은메달을 따내는 등 팀 전체가 똘똘 뭉쳐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장수지 선수를 포함한 은평구청 인라인선수단은 매주 토요일 은평다목적체육관에서 청소년 600여명을 대상으로 하는 청소년 토요 인라인교실에 지속 참여하며 관내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재능기부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문의는 은평구청 생활체육과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