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
백경운 | 기사입력 2018-08-03 17:56:04

[완주타임뉴스-백경운 기자]완주군이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3일 완주군은 고산면 읍내리 소재 고산천 오성교 일원에서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물놀이 안전수칙 및 위험구역 출입금지 안내, 심폐소생술 시연, 화재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완주군 의용소방대 연합회에 가정용소화기 전달식 등으로 진행됐다.

완주군은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지난 6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3개월간을 물놀이 안전대책기간으로 지정·운영하고 안전한 물놀이 문화 정착을 위해전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물놀이 관리지역 15개소에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해 물놀이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완주군 의용소방대는 안전문화운동 확산 및 화재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가정용 소화기 400대를 지원하기도 했다.

이덕준 재난안전과장은 관내 물놀이 명소를 찾는 피서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물놀이 안전사고예방을 위한 지속적인 지도, 단속, 홍보 등을 통해 인명사고 없는 안전한 물놀이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