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더운 여름에는 삼림욕이 최고
이태우 | 기사입력 2018-08-08 15:08:14

[경북타임뉴스=이태우 기자]경상북도는 공립 자연휴양림 18개소를 대상으로 이용객 만족도 향상과 시설관리, 운영 개선 등 자연휴양림 이용 활성화를 위하여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양림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휴양림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시설 이용에 따른 불편사항, 건의사항, 발전방안 등 다양한 이용후기를 수렴해 시설 확충 및 환경개선, 체험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더 나은 산림휴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한다.

응모대상은 경상북도 공립자연휴양림 이용객이며 오는 24()까지 해당 휴양림에서 지정한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경북도는 휴양림별로 이용후기 우수사례를 5~10건 정도 선정해 내달 3() 발표하며, 당첨자는 이용후기를 작성한 휴양림에 전화 사전예약을 통해 올해 1231일까지 사용가능한 1회 무료숙박권이 주어진다.

김진현 경북도 환경산림자원국장은 휴양림 이용후기를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시설 개선을 위한 목소리를 적극 수렴하여 앞으로 보다 나은 산림휴양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