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길형 충주시장, 직원들과 소통행정
- 틈틈이 부서 방문, 핵심 현안사업 등 업무연찬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8-09 04:22:30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민선7기 시정운영 방향 ‘시민과의 소통’을 강조한 조길형 충주시장이 직원들과 소통하며 핵심 현안사업을 추진한다.

조 시장은 지난달부터 주요 공약사업 추진 부서, 현안사업 부서를 방문해 직원들과 업무연찬을 하며 소통하고 있다.

도로과를 시작으로 산림녹지과, 관광과를 방문해 부서 공약사업과 현안사업 추진방향을 논하고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지난 8일 바이오산업과와 문화예술과를 찾았고, 9일 지역개발과와 교통과를 방문했다.

핵심 현안사업은 시민들과의 소통으로 시민들이 혜택을 볼 수 있는 사업을 우선적으로 할 것으로 당부했다.

신규 도로 건설 시 산업단지, 관광지 등과 연결되도록 추진하는 등 시 발전에 도움 되는 사업추진을 강조했다.

조 시장은 “핵심 현안사업의 정상 추진을 위해서는 직원들과 정보공유를 통해 사업방향을 명확히 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업부서를 찾아 직원들과 함께 공부하며 시 발전방향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