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제2차 운수면발전협의회 임원 회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11 16:01:24
[고령타임뉴스=이승근] 운수면발전협의회(회장 김재구)는 8월 10일(금) 운수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지역발전을 위한 임원 회의를 개최했다.

김재구 회장은 인사말에서 “운수면은 현재 농·축산업분야에서 다양한 발전의 기틀을 다지고 있는 중요한 시기이고 특히, 운수 광산지구 관광 자원화 사업은 지역발전에 크게 영향을 끼치게 될 중요한 변수로 작용하고 있다."며 “이번 토론회가 운수면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토론회에서는 운수 광산지구 관광 자원화 사업, 화암지구 수리시설 개·보수 사업, 운수대통 음악회 개최 등 지역발전과 상생을 위한 다양한 발전 방안에 대한 열띤 토론을 벌였다.

금회 토론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이 실행될 수 있도록 운수면발전협의회가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아낌없는 노력을 다 하자는 결의를 하였으며, 면민 모두가 행복한 살기 좋은 운수면을 만들기 위한 견인차 역할을 하기로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