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군산사랑상품권 9월 3일 판매 개시
강임준 군산시장, 군산사랑상품권 홍보와 가맹점 확보에 나서
이연희 | 기사입력 2018-08-13 11:54:11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다음달 3일부터 군산사랑상품권 판매가 시작된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군산사랑상품권 발매를 앞두고 상품권 홍보 및 가맹점 확보에 직접 나섰다.

13일 강임준 시장은 경제항만국 공무원 10여 명과 함께 상가가 밀집된 관내 수송동을 찾아‘군산사랑상품권을 애용합시다’라고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시민들을 만나 군산사랑상품권 애용을 호소했다.

아울러 직접 사업주를 만나 어려운 상황을 청취하고 가맹점 가입 시 좋은 점에 대해 적극 홍보를 하며 직접 가맹신청을 받았다.군산사랑상품권은 오는 9월 3일부터 10% 할인된 금액으로 관내 농협, 전북은행, 신협, 새마을금고에서 살 수 있으며 할인금액은 국비로 보전되고 1인당 구매한도는 월 50만 원, 연 500만 원을 초과할 수 없다.

군산사랑상품권의 10% 할인 판매로 인해 가계 경제에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맹점은 관외로 이탈되던 고객들의 관내 유입 효과로 인해 경영안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군산사랑상품권의 가맹대상 업소는 대규모 점포, 본사가 군산이 아닌 법인사업자의 직영점, 유흥주점 및 사행성 게임업을 제외한 음식점, 슈퍼, 학원, 주유소, 미용실, 병원, 약국 등 실생활에서 밀접하게 이용 가능한 모든 업소다.

가맹점 신청을 원하는 업주는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에 신청하면 되고 시에서는 심사 후 지정여부를 통보하고 지정서와 가맹점 스티커를 배부할 계획이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지역자금 역외유출 방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군산사랑상품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한다"라며 "가맹점 모집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